써브웨이 꿀조합 주문하는 방법

 


보통 주문하실 때 어떻게 주문하시나요? 추천 소스? 기본 소스? 토핑은 어떻게 추가하세요? 저는 제가 직접 다 골라서 주문을 합니다. 물론 이것저것 요청하면 일부 써브웨이 직원분들은 인상을 쓰지만 제 돈 주고 먹는 건데 기왕이면 맛있게 먹어야죠. 제가 자주 먹는 써브웨이 꿀조합 주문하는법 알려드릴게요.


제일 먼저 샌드위치를 골라야 합니다. 제 써브웨이 꿀조합 레시피 샌드위치 메뉴는 바로 에그마요 입니다.
"주문하시겠어요?"
"에그마요 15cm로 하나 주세요"


빵은 플랫 브래드로 선택하는데요. 플랫 브래드는 납작하지만 쫀득쫀득한 맛있는 빵입니다.
"빵은 어떤 걸로 하시겠어요?"
"플랫 브래드로 주세요"

 


빵을 선택한 후 바로 샌드위치 속 재료인 에그 마요를 추가해주세요. 보통 빵 선택 후 추가하는 메뉴이지만 직원들이 따로 물어보지 않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아서 이건 빵 선택 후 따로 주문해주셔야 합니다.
"에그 마요 추가해 주세요"


샌드위치에 들어가는 야채 중에서 제외할 것이 있는지 물어보는데 저는 피클의 신맛이 다른 맛에 영향을 주는 거 같아 제외시킵니다
"야채 안 드시는 거 있으세요?"
"피클만 빼주세요"



치즈는 슈레드 치즈를 선택하는데 잘게 잘려있다 보니 샌드위치에 속에 잘 퍼져서 치즈맛을 잘 느낄 수 있습니다.
"치즈는 어떤 걸로 하세요?"
"슈레드 치즈로 할게요"


마지막으로 소스는 매콤하면서 달달하고 고소한 맛이 나는 스위트 칠리, 랜치 그리고 후추를 넣습니다.
"소스는 뭘로 하시겠어요?"
"스위트 칠리랑 랜치 그리고 후추로 할게요"



이렇게 소스까지 선택해주고 나면 드디어 주문이 끝나는데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써브웨이 꿀조합 주문하는 방법입니다. 조금 복잡해 보여도 실제로 주문하는 건 1분? 정도면 주문이 완료가 됩니다.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지기 때문에 샌드위치도 바로 받을 수 있죠. 매일 추천 소스만 드시던 분들이라면 이런 식으로 직접 주문해보겠도 좋을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